(서울=국제뉴스) 장범진 기자 = 라코테괌이 (주)오하바이오텍을 통해 아시아권에서는 처음으로 국내에 공식 런칭을 했다고 밝혔다.

이태리의 라코테괌은 1986년 이태리 모데나를 출발로 유로존(프랑스, 영국, 독일, 이탈리아 등을 중심으로 대표하는 유럽공동체)을 대표하는 셀룰라이트 및 슬리밍케어 제품으로 성장한 브랜드이다.

라코테괌은 천연원료, 무방부제, 친환경이라는 제품의 특징과 함께 체계적인 임상과 과학적 검증을 통해 유럽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그 지명도와 효과를 검증 받은 브랜드이다.

이탈리아 7000개소, 영국 3000개소의 드럭스토어에 입점해 있고 유명 뷰티테라피 업체와 영국 황실백화점인 헤롯백화점서도 라코테괌을 만날 수 있다.

셀룰라이트는 피부 표면이 오렌지 껍질처럼 울퉁불퉁하게 보이는 해부, 형태학적 변화 상태를 의미한다.

셀룰라이트의 원인으로는 혈액순환, 림프순환의 이상으로 인해 지방조직과 미세순환에 문제가 생겨 피하지방 등 조직과 피부에까지도 변화를 보이는 복합적인 질환이다.

이태리 라코테괌 본사와 아시아 독점 판매권을 진행 중인 ㈜오하바이오텍은 "이번 국내 독점 런칭을 시작으로 내년에는 일본과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권 국가의 런칭을 계획 중이다"며 "이탈리아 본사와의 브랜드 라이선스 제품을 통해 자체 생산라인 구축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