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군은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관내 초·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실시하는'2019년 서울대 자연과학캠프'접수를 8일부터 26일까지 3주간 선착순으로 신청 받는다.

이 사업은 자연과학대학 학생회 주관으로 6개 학부(과) 봉사자 학생 30명이 방학 중 교육 여건이 열악한 지방 초·고교생의 창의적 체험 활동의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자 자연과학대학 학생들이 관내 초등학교와 고등학교로 찾아가는 프로그램으로‘자연과학캠프'를 통해 창의적 체험활동이 진행 될 예정이다.

군은 관내 재학 중인 초등학생 4학년부터 6학년 70여명을 모집 할 예정으로, 이번 자연과학캠프는 인제생태여행센터에서 1일 2시간씩 3일간 운영 될 예정이다.

이번 자연과학캠프에서는‘거짓말 탐지기, 지구의 비밀, 유화 원리를 파악 할 수 있는 핸드크림’을 제작할 예정이다.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자연과학캠프는 사전 신청한 2개교에 자연과학대 학생들이 직접 방문하여'과학 공개강연, 자유멘토링, ICE – BREAKING(파스타와 마시멜로 탑 쌓기), 토크&퀴즈쇼, 학생들과의 나눔·소통'프로그램이 진행 될 예정이다. 

특히 캠프 기간 중 하늘내린센터 4층 강의실에서 학생 및 교사, 학부모를 대상으로'서울대 입학사정관과 함께하는 진로·진학 길잡이 교육' 프로그램이 진행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