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영성형외과 피부클리닉 안동현 박사

▲ 대영성형외과 피부클리닉 안동현 박사

아이돌이나 연예인들을 보면 깔끔하고 완벽한 V라인을 자랑한다. 나이가 들어도 처지지 않고 TV프로그램에 나와서는 저마다 자신의 비법들을 뽐내기 바쁘다. 피부가 처지지 않고 날렵한 V라인을 자랑하는 방법은 다양하겠지만 실상 세월의 힘을 거스르기엔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이 때 가장 효과적으로 많이 선택하는 것이 바로 V라인을 위한 리프팅이다.

V라인을 위한 리프팅의 종류는 상당히 다양한 편. 의학이 발달함에 있어 새로운 방식의 리프팅 시술이 다양하게 시도된다. 그 중에서도 최근 인기 있는 방법은 인모드V윤곽리프팅이다. 우리나라에서는 할리우드 셀럽들이 선호하는 리프팅 시술로 많이 알려져 있다.

인모드 V 윤곽리프팅은 지방을 파괴한 뒤에 진피 리프팅, 표피 타이트닝 과정을 거쳐 전체적인 턱선을 타이트하게 잡아줌과 동시에 화사한 피부로 완성시키는 시술이다. 비절개RF윤곽레이저가 45~47도의 심부열을 통해 콜라겐 재생을 촉진하는데, 유박스리프팅을 병행한다면 이중턱과 처진 볼 살의 개선 효과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멀티RF레이저는 콜라겐과 엘라스틴, 히알루론산을 생성을, 엑셀덤파장은 기미와 잡티를 완화를 돕는다.

기본 레이저 리프팅 시술에 비교했을 때 리프팅 시술 효과는 물론, 칙칙한 피부톤도 보정할 수 있기 때문에 전반적으로 피부에 대해 고민을 많이 하는 이들에게 특히 효과적이다. 시술 후 일상생활에도 크게 지장이 없어 시간적인 여유가 없는 이들도 쉽게 받을 수 있다.

다만, 더욱 시술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는 담당의를 살펴야 한다. 인모드리프팅 시술 자체가 FDA및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승인을 받은 레이저로 안정성이 입증되긴 했지만, 여기에 효과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담당의의 경험이나 경력 등을 살필 필요가 있다.

과거 V라인을 만들기 위해서는 수술적인 방법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았다. 그러나 이제 레이저를 통해서도 비교적 간편하게 리프팅 시술을 받을 수 있는 시대이다. 이에 만약 처진 볼살, 턱살 등으로 고민하고 있다면 이러한 시술의 도움을 받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겠다.

기고 : 대영성형외과 피부클리닉 안동현 박사 (안동현 박사는 인모드 리프팅 레이저 관련하여 국내외 가수 논문을 발표하였으며, 실제 인모드 국제 사이트에서 Dr.Ahn 검색 시 2건의 논문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2016년 한국에 인모드 런칭 세미나에선 세계 키닥터로서 임상 내용을 발표한 바 있으며 의학잡지에 최소침습성형술을 6년째 기고 중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