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대명호텔앤리조트 양평 '볼링펍(Bowling Pub)'

- 볼링공의 움직임에 따라 레인 바닥의 영상이 변하는 '볼링펍(Bowling Pub)'
- 입체적인 영상이 벽면에 가득… 몽환적인 양평의 여름 밤
- 워크샵 등 단체행사와 소모임에도 적합한 프로그램

대명호텔앤리조트 양평에서 '인싸'들을 위한 '볼링펍(Bowling Pub)'을 오픈했다.

2019년 6월 21일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오픈한 볼링펍(Bowling Pub). 볼링장은 451m²(약 136평), 펍은 212m²(약 64평)로 기존 운영했던 탁구장과 당구장의 공간을 포함하여 리뉴얼을 마쳤다.

인테리어와 조명만 화려한 '락 볼링장'과는 다르다. 모션 볼링(motion bowling) 시스템을 도입하였다. 볼링 레인에 여러가지 컨셉의 영상을 투사한 체험형 미디어 컨텐츠.

레인 위로 공이 지나갈 때 센서가 움직임을 파악하여 바닥의 모습이 다양하게 변한다. 공이 지나갈 때 풍선이 터지는 등 21가지의 컨텐츠가 있어 게임이 계속 될수록 재미는 배가 된다.

벽면에는 입체적인 영상을 보여준다. 바다 속 고래가 지나가는 영상, 정원에서 꽃과 나비가 어우러지는 영상 등 3분씩 4가지 영상이 볼링장 벽면 전체를 수 놓는다. 볼링장이 아닌 영상 속에 포함된 것 같은 몽환적인 느낌을 준다.

신나는 음악, 형형색색의 네온(Neon)빛이 볼링장 전체를 감싸며 입장할 때부터 신나는 분위기를 만들어 준다. 젊은 감각을 살린 LED 아트는 즐거운 추억을 사진으로 남기기에 좋은 장소.

볼링만 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스피드하키, 농구게임 등 다양한 오락시설도 준비되어 있다. 간단한 안주거리와 함께 맥주도 즐길 수 있다. 연인, 가족, 단체 행사 등 다양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운영 중이다.

1게임당 1인 기준 ▲주중 4,500원 ▲주말 5,000원 ▲대화료 1,500원이며 대명리조트 회원은 20% 할인이 적용된다.

볼링은 다리와 함께 허리, 어깨, 팔 등 전신 근육을 사용하여 균형감각 및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최근 각지의 볼링장에서는 새로운 기술 도입하여 운동과 재미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탈바꿈 중이다. 대명호텔앤리조트 양평 '볼링펍(Bowling Pub)'에서 볼링의 재미와 함께 새로운 추억을 만들어보는게 어떨까.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