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HAMA 동영상 플랫폼 오디션 통해 신인 코미디언 양성 협력

▲ (사진=왼,스마일킹 과 엔터하마 로고)

(서울=국제뉴스) 주성진 기자 = ㈜엔터하마(대표 은총명. 이하 엔터하마)는㈜스마일킹(대표 박승대. 이하 스마일킹)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StarHAMA 동영상 플랫폼을 활용한 오디션을 통해 신인 코미디언을 발굴하고 양성하는 일에 는 데 협력한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양사는 StarHAMA 프로젝트를 통해 신인 코미디언을 발굴을 위한 동영상 오디션 진행과 뮤지션 양성 프로그램의 공동개발, 상호마케팅 지원 및 판매 촉진, 자체 생산 콘텐츠 연계 등 공동의 발전을 위한 전 분야에 걸쳐 유기적인 파트너십을 유지하게 될 전망이다.

▲ (사진=스마일킹 방송포스터)

또한 스마일킹은 엔터하마가 청년들의 실무교육 및 취업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공동 운영 중인 중앙대학교 진로트레이닝센터와 함께 삼박자를 이뤄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진로 교육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하게 될 예정이다.

스마일킹은 극장 공연에서 느낄 수 있는 생생한 쇼 코미디와코미디방송 프로그램으로 느낄 수있는 잘 짜인 콩트 코미디의두 가지 재미를 잡을 수 있는 '코미디 쇼 스마일 킹'을 방송 중이다.

스마일킹은 대한민국 코미디의 부활을 이루어 내겠다는 포부를 안고 방송 프로그램과 코미디 공연을 매주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코미디 쇼 스마일 킹'에는 코미디계의 살아 있는 전설이라 할 수 있는 코미디언 심형래 씨가 참여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이번 협약에 앞서 엔터하마는 주얼리, 제국의 아이들, 나인뮤지스, 임팩트 등을 키워낸 ㈜스타제국을 시작으로 최근 ‘미스트롯’을 통해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두리가 소속된 프로비트컴퍼니, 대한민국대표가수들의 믹스 마스터링을 담당해 온 부밍스튜디오 및 부밍엔터테인먼트, 영상 콘텐츠전문 제작사 ㈜원더풀미디어와 업무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StarHAMA 프로젝트는 전세계 K-Pop 지망생들의 재능을 발견하고 후원하여 글로벌 K-Pop 스타로 성장시키며, 스타가 만들어내는 가치를 나누고 상생할 수 있는 스타육성 생태계구축 프로젝트이다. 이를 통해 한류에 대한 지속적이고 긍정적인 피드백을 생성함으로써 한류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산업으로 성장하는데 기여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현재 엔터하마는 스마트폰의 StarHAMA 어플리케이션 플랫폼 런칭을 앞두고 막바지 작업이 한창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