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MBC)

'나혼자산다' 재방송 일정이 주목을 받고 있다.

오늘(29일) 편성표에 따르면 MBC '나혼자산다' 재방송은 오후 6시 15분에 예정돼 있다. MBC 드라마넷에서는 오후 9시 54분과 11시 39분에 재방송된다.

이번주 방송된 '나혼자산다' 300회에서는 혜리와 화사의 치열한 짜장면 먹방 대결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혜리는 어마어마한 양의 면발을 한꺼번에 입 안으로 밀어넣으며 통 큰 먹방을 보여줬다. 놀란 '나혼자산다' 멤버들은 "진짜 잘 먹어요 혜리", "쟤 먹으면서 눈치를 엄청 봐", "더 크게 먹고 싶은데 민망한거지"라고 입을 모았다.

이어진 화사의 먹방에서 '나혼자산다' 멤버들은 터져나오는 감탄사를 숨기지 못했다.

화사는 짬뽕, 만두, 탕수육 등 종목을 가리지 않고 맛깔나는 먹방을 펼쳤다. 특히 찰진 면치기로 유노윤호의 눈길을 고정시키게 만들었다. 

유노윤호는 "화사가 먹는 걸 TV로만 보다가 실제로 보니 다르다"며 "찐짜 맛있게 먹는다"라고 칭찬했다.

이를 지켜보던 이시언은 "화사 지금 뭐 먹어? 탕수육? 다음 주 탕수육 끝났어"라고 이야기했고 박나래도 "당분간 탕수육 못 먹는다"라고 거들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나혼자산다' 300회 재방송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도 '나혼자산다 재방송' 키워드가 오르내리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