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X 연계 태종대 수국꽃 문화축제와 함께하는 부산여행

▲ KTX 연계 태종대 '수국꽃 문화축제'와 함께하는 부산여행 출시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여름의  아름다운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수국 꽃 축제'의 향연이 펼쳐진다.

5000그루의 수국 군락지 천국인 태종대 태종사에서 열리는 '태종대 수국 꽃 문화축제'는 부산대표 여름축제로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코레일 부산경남본부는 오는 6월 29일부터 7월 7일까지 열리는 '태종대 수국꽃 문화축제' 기간에 맞춰, 철도와 연계한 자유여행상품을 지난 20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여행상품은 KTX와 전 객실 Ocean View를 자랑하는 '영도 라발스 호텔' 그리고 '부산시티투어 점보버스'가 결합된 상품으로 '태종대 수국 꽃 문화축제'와 함께 부산여행을 즐기고자 하는 자유여행객들에게 추천하는 상품이다.

다양한 색의 수국 꽃 장관이 펼쳐지는 태종대와 부산 주요 관광명소를 부산시티투어 점보버스를 타고 둘러본 뒤, 부산 여행의 최적의 장소에 위치한 영도 라발스호텔에서 하루를 보내며, 부산여행을 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상품을 이용하는 여행객들에게 총 4가지 특별한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송도 해상케이블카 2000원 할인, 삼진어묵 전품목 15% 할인, 영도 카페 젬스톤 전품목 30% 할인, 부산타워 입장료 20% 할인으로 부산의 핫플레이스를 좀 더 저렴하고 알차게 즐길 수 있다.

기차여행 상품의 예약 및 자세한 내용은 레츠코레일 홈페이지와 코레일톡 또는 주요 여행센터에서 구입할 수 있다.

▲ 태종대 태종사 '수국 꽃' 모습/제공=국제뉴스DB

이용우 코레일 부산경남본부장은 "태종대 수국꽃 문화축제와 함께 푸른바다가 있는 부산에서 뜻 깊은 여름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며 "다양한 지역 축제와 연계해 국민들에게 즐겁고 알찬 국내여행기회를 제공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 [추천 여행 상품]

* 당 일 : (왕복/편도) KTX승차권 + 부산시티투어 점보버스
* 1박2일 : 왕복 KTX승차권 + 영도 라발스호텔 + 부산시티투어 점보버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