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UFC 공식 홈페이지)

이종격투기 선수 정찬성이 헤나투 모이카노와의 경기에서 화끈한 펀치로 TKO 승을 거뒀다.

미국 그린빌 본 웰니스 아레나에서 22일(현지시각) 열린 UFC 파이트 나이트 154에서 메인 이벤터로 출격한 그는 경기 시작 57초 만에 상대를 눕혀 탄성을 자아냈다.

그는 경기 초반 탐색전을 이어가다 상대가 날리는 잽을 피하며 전진 스텝을 밟고 스트레이트를 적중시키고 이어지는 훅으로 상대를 쓰러지게 만들었다.

다운을 따낸 그는 연이은 파운딩으로 상대가 정신을 차리지 못하게 만들었고 끝내 TKO 승을 따냈다.

이번 경기에 앞서 데이나 화이트 UFC 대표가 정찬성이 경기에서 승리한다면 타이틀 경기를 가질 수 있는 길을 준비하겠다고 밝혔기에 그의 경기 일정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이는 6년 전 조제 알도와의 타이틀 경기 이후 그가 다시 챔피언 자리로 향하는 기회를 마련한 것이기 때문이다.

그가 현재 페더급 랭킹 12위에 올랐기에 타이틀전 확보 경기를 가질 가능성은 높지 않다.

허나 그가 이번 경기에서 랭킹 5위인 모이카노를 상대로 승리를 거뒀기에 그의 다음 상대는 페더급 랭킹 1위인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 2위 브라이언 오르테가, 3위 조제 알도, 4위 프랭키 에드가 중 1명이 될 것이라는 추측이 이어지고 있으며 해당 경기 승리 이후 타이틀전 확보 경기를 가질 것이라는 예측이 나오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