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아우터코리아

배우 최웅의 광고 비하인드 스틸컷이 공개됐다.

20일 소속사 아우터코리아 매니지먼트는 배우 최웅의 화보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이번 스틸은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새로운 광고캠페인 촬영장에서의 다양한 모습을 담고 있어, 최웅만의 훈훈함 가득한 매력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스틸 속 최웅은 다양한 매력을 아낌없이 발산하고 있다. 먼저 파스텔톤의 의상과 꽃다발을 들고 있는 최웅의 모습은 누군가에게 고백을 하는 듯한 모습을 연상케한다. 꽃다발을 들고 환하게 웃는 최웅의 모습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설렘을 느끼게 하고, 그의 비타민 같은 웃음은 촬영장까지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또 다른 스틸을 통해서는 반전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그는 앞선 스틸과는 다르게 차분한 표정과 자세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 고양이를 품에 안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최웅은 앞서 보여줬던 부드러운 매력과는 반대로 차가우면서도 잔잔한 카리스마까지 선보이고 있어 이목이 더욱 집중되기도.

앞서 최웅은 차근히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다.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도깨비', '역도요정 김복주', '태양의 후예' 등 다수의 인기 드라마 속에서 내공 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으며, 최근 '바람이 분다'에서는 모든 방송 관계자들이 함께 일하고 싶어 하는 탑 배우 '송영훈' 역을 맡아 극에 재미를 더하고 있다.

한편, 최웅은 현재 정재영, 이기우, 이성우, 김영대 등 배우들이 소속되어 있는 매니지먼트 기업 아우터코리아의 소속 배우로 다방면에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