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낙삼 정읍시의회 의장이 지난 15일 국회 정론관에서 열린 '제4회 대한민국 파워리더 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시상식은 대한민국파워리더대상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국회출입기자클럽·한국언론연합회·대한방송연합뉴스·선데이뉴스·코리아명사포럼이 주관했다.

(정읍=국제뉴스) 김병현 기자 = 전북 정읍시의회 최낙삼 의장이 지난 15일 대한민국 파워리더 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한 '제4회 대한민국 파워리더 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 월간 한국인 (KOREAIN) 6월호의 표지모델을 장식했다.

대한민국파워리더대상은 평소 투철한 국가관을 가지고 남다른 열정과 사명감으로 대한민국을 이끌어 가는 혁신리더에게 주는 상으로 최 의장이 수상의 영예를 안은 데에는 평소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한 공로를 인정받아서다.

'한국인'이 최낙삼 의장을 표지모델로 선정한 이유에 대해 "최의장은 특유의 성실함과 부지런함으로 시민과 함께하는 현장 의정활동을 꾸준히 펼쳐 민원이 발생하면 긴밀한 소통의 리더십으로 크고 작은 성과를 도출해 냈을 뿐 아니라, 첨단산업단지 육성 및 구도심 활성화 사업, 문화관광도시 조성 등 정읍시의 큰 그림을 그려가기 위해 기업과 기관·시설 등을 정기적으로 방문하며 막힌 곳을 뚫어 나가고 있기 때문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