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7회 연예인자선골프대회

(군산=국제뉴스) 조판철 기자= 군산사회복지장학회(이사장 김기봉)에서는 지난 17일 군산CC에서 '제7회 연예인자선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회에는  인기탈렌트 정보석·길용우·이영범·이종원 등 인기 연예인과 가수 이청. 설운도. 소명.진시몬. 이진관.현당.박진도.양양.최영철 개그맨 최홍림.배영만등 84여명과 일반 참가자 등 총 2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특히 이번에 7회째을 맞이하는 골프대회에선  최근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군산지역 학생들과 실직자 자녀 등 35여명의 초·중·고학생들에게 장학금이 지급됐다.

김기봉 이사장은 대회사에서 "우리군산이 경제위기지역으로써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조금이라도 위로와 희망을 주고자 바쁜 일정 뒤로하고 자선골프대회에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군산시민과 함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군산시와 군산CC. (주)카이도코리아. 한원컨벤션. KBS연예인골프단과 굿샷연예인골프단에서 적극 참여한 가운데 최홍림의 사회로 2부 시상식 및 공연도 가졌다.

강임준 시장과 김경구 시의장도 "군산에 오신 주신 모든 분들께 시민들과 함께 환영하며 군산을 많이 홍보해 많은 사람들이 우리 지역을 찾아와주는데 앞장서달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