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그룹 업텐션의 멤버 '우신'으로 데뷔했던 티오피미디어 김우석 연습생이 자신의 지하철 광고 인증샷을 찍은 것으로 전해졌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Mnet '프로듀스x101'에서 활약 중인 김우석 연습생의 목격담이 다수 게재, 그가 자신의 지하철 광고를 인증했다는 소식이 공유됐다.

당시 공개된 사진 속에서 그는 검은색 반팔 티셔츠의 회색 슬랙스를 입고 자신의 지하철 광고판에 사용된 사진처럼 'V'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또한 그는 하단에 부착된 지하철 광고판의 높이를 맞추기 위해 무릎을 꿇고 앉아 포즈를 취하기도 했다.

이에 더해 그는 연습생 동료인 iME KOREA 이세진 연습생이 제작한 것으로 알려진 '악몽을 잡아먹는다'라는 의미의 캐릭터 '마리몽' 인형을 바지에 부착하고 있어 이목을 모았다.

이어 그는 지난 15일에도 지하철 광고 인증샷을 촬영, 해당 장소에 "이렇게 행복해질 줄 몰랐다. 오늘은 조금이나마 제 행복을 공유해드리고 싶다. 앞으론 울지 않겠다"라는 내용이 담긴 포스트잇을 남겨 화제가 됐다.

한편 '프로듀스x 101' 연습생들은 오는 21일 두 번째 순위 발표식을 앞두고 있으며 5주 차 기준 순위는 1등 티오피미디어 김우석 2등 스타쉽 송형준 3등 젤리피쉬 김민규 4등 마루기획 이진우 5등 위 김요한 6등 브랜뉴뮤직 이은상 7등 MBK 남도현 8등 스타쉽 구정모 9등 뮤직웍스 송유빈 10등 스타쉽 함원진 등이다.

또한 지난 포지션 평가 당시 각각 보컬-댄스-랩-X 포지션 등에서 1등을 차지한 연습생들이 상당한 분량의 베네핏을 획득해 급격한 순위변동이 예상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