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3일 오후 2시 이철환 작가 초청해 ‘마음으로 바라보기’란 주제로..

(이천=국제뉴스) 김덕기 기자 = 경기도 이천시 효양도서관은 7월 13일 오후 2시 도서관 다목적홀에서 이철환 작가를 초청해 '쉼표가 있는 인문학' 3차시 강연을 실시한다.

이철환 작가는 KBS 1TV 아침마당 목요특강, CBS TV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등 각종 방송에서 강연을 진행해 시청자들과도 친숙한 인물이다.

저서로는 수백만 명의 독자를 보유했던 '연탄길 1,2,3', '어떻게 사람의 마음을 얻을 것인가', '위로', '마음으로 바라보기' 등 총 25권이 있다.

특히 '연탄길'은 뮤지컬로 만들어져 제4회'더 뮤지컬어워즈'에서 '소극장 창작 뮤지컬상'을 수상한 바 있다.

 KBS 1TV 아침마당 목요특강, CBS TV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등 각종 방송에서 강연을 진행해 시청자들과도 친숙한 인물이다.

'마음으로 바라보기'란 주제로 하는 이번 인문학 강연은 '진정성'에 대한 이야기로서 높이보다 깊이를 먼저 고민하는 사람들이 더 많은 세상, 자본의 논리가 아닌 인간의 논리로 인간을 바라보는 따뜻한 세상이야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수강신청은 6월 19일 오전 10시부터 이천시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80명을 접수하며, 기타 문의사항은 효양도서관으로 연락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