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폴 포그바 아시아 투어의 일환으로 13일(목) 서울 방문해 국내 팬들과 첫 만남

▲ 13일(목) 용산 아디다스 더베이스 서울에서 폴 포그바(국제뉴스/한경상 기자)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명문구단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축구선수 폴 포그바가 서울을 방문해 국내 팬들과 만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13일(목)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의 초청으로 한국을 방문한 폴 포그바(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는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아디다스 더베이스 서울에서 진행된 이벤트에 참석했다.

포그바는 아디다스에서 선물한 한국의 전통 갓을 선물로 받고 포토월 앞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하는 등 열정 넘치고 재기 발랄한 모습을 가감없이 보여줬다.

또한 사전 선정된 국내 축구 팬들이 포그바 앞에서 펼치는 세레모니 배틀에 BJ 감스트와 함께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우승자와 함께 세레모니를 직접 시연하고, 컨트롤 챌린지에서는 테니스공, 럭비공 등의 공으로 볼 컨트롤 미션에 참가자들과 함께 도전하는 등 세계적인 스타 선수가 아닌 마치 축구를 좋아하는 한 명의 팬이 되어 팬들과 더욱 가까워지는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포그바는 "서울에 처음 왔는데 이렇게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많은 팬들이 보러 와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며 기회가 된다면 한국을 또 방문하고 싶다는 메시지를 남기며 팬들과 마지막 인사를 나눴다.

폴 포그바 방한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디다스 페이스북 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