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SQUARE ENIX

SQUARE ENIX CO., LTD (이하 SQUARE ENIX, 본사 도쿄도 신주쿠구, 대표:마츠다요스케)는 "'FINAL FANTASY VII REMAKE' 를 2020 년 3 월 3 일에 발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이어 SQUARE ENIX는 "오늘부터 PlayStation ™ Store에서 디지털 버전 예약주문이 시작된다"고 덧붙였다.

'FINAL FANTASY VII REMAKE' 제작에는 오리지널 버전의 메인 스태프가 직접 참여했다. 장대한 이야기와 매력적인 캐릭터 당시의 최신 기술 로 구현한 영상으로 많은 사람을 매료했던 불후의 명작이 오랜 시간을 거쳐 새로운 이야기 로 다시 태어난다. 커맨드 배틀과 직감적인 액션 을 융합하여 전략성을 높이고 20년 전에는 구현하지 못했던 기술을 그래픽에 적용하여 FINAL FANTASY VII 의 세계를 사실적으로 재현 한다.

▲ 사진제공/SQUARE ENIX

◆'FINAL FANTASY' 시리즈 소개

'FINAL FANTASY' 시리즈는 1987년 시리즈의 첫 번째 작품이 발매된 이래로, 최첨단 영상 기술과 독자적인 세계관, 풍부한 스토리로 전세계 게이머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일본에서 제작된 롤플레잉 게임이다. 현재 유럽 및 아시아에서도 적극적으로 전개되고 있으며, 전세계에서 총 1억 4,400만장 이상의 출하 및 다운로드 판매를 달성한 시리즈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