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앨범자켓

(서울=국제뉴스) 서상원 기자 = 짙은 감성을 노래하는 3인조 보컬그룹 네이브로가 6월4일 오후 6시 올해 두 번째 싱글 ‘내 얘기’를 발매한다.

6월4일 오후 6시에 공개되는 네이브로의 타이틀곡인 ‘내 얘기’는 네이브로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애절하고 깊은 감성을 보여주는 곡으로, 대중들에게 네이브로를 각인시킨 ‘어떻게 잘 지내’의 작곡가 심현보가 작사, 작곡을 맡았다.

또, ‘내 얘기’는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과 감정을 멜로디에 잘 녹여냈고, 현실적인 가사를 덧입혀 리스너들의 공감대를 건드린 곡이다.

이번 앨범에 수록되어 있는 ‘그해 여름’은 네이브로의 리더 정원보가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사랑하는 연인과 좋았던 여름의 기억을 이별 후 시간이 지나고 나서 풀어낸 곡이다.

네이브로의 애절하고 감미로운 목소리와 심현보 특유의 감성이 만나 또 어떤 시너지 효과를 낼지 기대가 된다.

가수 ‘네이브로’는 슈퍼스타K 시즌5 톱10에 오른 리더 정원보를 주축으로 SBS ‘판타스틱 듀오’ 효린편에서 우승한 주재우, 넓은 음역대의 소유자 김성한으로 2017년 12월 재편성되었다.

네이브로는 지난 3월22일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유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2위, 음원 차트 급상승 1위를 장식하는 등 일명 ‘믿듣네’ (믿고 듣는 네이브로)로 불리며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다.

상승세를 타고 있는 네이브로는 드라마 OST (백일의 낭군님, 비밀의 숲, 국민 여러분!) 참여와, 각종 영상 업로드를 하며 꾸준히 활동을 했고, 5월10일 첫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하며 실력을 입증했다.

한편, 네이브로의 싱글앨범 ‘내 얘기’는 오늘 6월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