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진사이버대학교 뷰티케어학과 학생들이 지난 24일부터 3일간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 '2019 대구국제뷰티엑스포'에서 참가자 전원이 수상하는 성과를 냈다. 사진은 기념촬영에 나선 최효진(1년), 유명남(2년), 장은재(2년), 이소리(1년) 학생의 모습(사진제공=영진전문대학교)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영진사이버대학교(총장 조방제) 뷰티케어학과가 미용대회에서 탁월한 실력을 발휘해 출전자 전원이 수상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지난 24일부터 3일간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 '2019 대구국제뷰티엑스포'에서 다양한 뷰티전시회와 미용대회, 세미나, 부대행사들이 개최되었다. 이 행사 기간 중인 24일 '제33회 대구시장배 미용경기대회'가 열렸고, 영진사이버대학교 뷰티케어학과 학생 4명이 이 대회에 출전해 은상 등 전원 입상했다.

25일에 치러진 '2019 국제뷰티콘테스트'에서도 뷰티케어학과 박지홍(2년)학생이 대상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수상내용은 각각 24일 대회 일반부 헤어바이나이트(유명남 동상), 크리에이티브(유명남 국회의원특별상, 장은재 중앙회장특별상), 네일케어(이소리 은상), 살롱아트(이소리 국회의원특별상), 이브닝스타일(최효진 대회장 은상), 25일 대회 아트메이크업(박지홍 대상) 등이다.

대구시장배에 입상한 유명남 학생(뷰티케어학과 학회장, 2년)은 "이번 대회 출전하면서 많은 것을 배웠고 꾸준히 더 노력하겠다"고 하며, "대회지도에 도움주신 교수님과 선배님, 학우 모두에게 감사드린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김정시 교수(뷰티케어학과 학과장)는 "대회를 통해 학생들의 열정이 정말 대단하다는 것을 느꼈고, 노력한 학생들에게 박수를 보내며, 학생들의 우수한 실력이 대회에서뿐만 아니라 사회에서도 크게 발휘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