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MI, 엔케이물산

배우 윤나무가 JTBC '아름다운 세상'의 종영 소감을 전했다.

지난 25일(토) 종영한 '아름다운 세상(극본 김지우, 연출 박찬홍)'에서 '이진우'역으로 열연을 펼쳤던 윤나무가 드라마를 떠내 보내는 아쉬운 마음을 전한 것.

윤나무는 "아름다운 감독님, 작가님, 스태프분들, 선후배 동료 배우분들을 만나 JTBC 드라마 '아름다운 세상'을 촬영할 수 있었음에 감사함을 전합니다."라고 함께 작업한 이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그는 "그동안 저희 드라마를 시청해주신 시청자 여러분 고맙습니다. 여러분 가슴속에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드라마이길 기도합니다."라며 드라마를 아껴주었던 시청자들을 향한 감사 인사 또한 잊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저 윤나무는 좀 더 새로운 모습으로 또 찾아 뵙겠습니다. 환절기에 모두모두 건강 조심하세요."라며 소감을 마무리해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케 하고 있다.

윤나무는 극 중 선호(남다름 분)의 담임 교사 '이진우'역을 맡아 현실을 외면하는 냉소주의적인 모습부터, 아이들을 지키기 위한 선생님으로 점차 변화해 가는 모습까지 캐릭터의 입체적인 심리 변화를 깊이 있게 그려내 남다른 존재감을 전해왔다.

이처럼 매 작품, 매 캐릭터마다 제 옷을 입은 것 마냥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여 눈길을 끌어 온 윤나무. 앞으로 또 어떤 작품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게 될 지 기대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