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왼) 청솔홀딩스 여주호대표, 한.중실크로드국제교류협회 이선호회장, 맥스타8 강형준대표

(서울=국재뉴스) 주성진 기자 = 23일 서울 그랜드힐튼호텔 컨벤션홀에서 2019 알리바바 티몰. 타오바오 한국브랜드 교류회 개최에 앞서 기자간담회가 열렷다.

이날 기자간담회는 한.중실크로드국제교류협회 이선호회장, 청솔홀딩스 여주호대표, 맥스타8 강형준대표가 참석했다.

▲ 사진 = 그랜드힐튼호텔 20019알리바바 티몰 행사장 전경

주최사 한.중 실크로드 국제교류협회 이선호 회장 대한민국 무역의 많은 어려움을 알고 알리바바 교류회를 가지게 되었으며 중국의 대표적 왕홍 웨이야도 참석하며 기업과 소통을 통해 중소기업의 많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그리고 오늘 참석치 못한 기업에게도 알려서 함께 하길 원하며 앞으로 주최사들은 한.중 양국의 교류가 활발히 이뤄지길 많은 노력을 하겠다'고 전햇다.

맥스타8 강형준대표는 '왕홍을 통한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를 원하는 팬들이 관심을 유도하고 뷰티뿐만 아니라 식품과 기기까지 다양한 판매구도를 만들어 팬들의 욕구에 충족시키며 한국에서 왕홍의 다양성을 확보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티몰과 타오바오의 뷰티/미용부문 총경리(CEO), 브랜드 출품 및 통합 마케팅 부문 담당자, 타오바오 1위 완홍 '웨이야' 등이 참석하며 국내 뷰티 / 미용, 스킨케어, 생활용품 업계 관계자들도 참여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