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25일‧다음달 1일, 동대문진학상담센터서 ‘효율적인 공부방법 특강’ 진행

(서울=국제뉴스) 김원국 기자 = 동대문구가 자녀의 학습지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부모들을 위해 ‘2019 효율적인 공부방법 특강’을 개최한다.

▲ (사진제공=동대문구)동대문구가 가르쳐주는 ‘내 아이에게 딱 맞는 공부지도법

이번 특강은 이달 25일(토)과 다음달 1일(토) 오전 11시에 동대문구청 9층 동대문진학상담센터에서 선천적 지능 및 후천적 학습성향 분석에 따른 공부시키기 ,심리성향과 유형별 공부시키기를 주제로 진행된다.

강사로는 이병훈교육연구소 이병훈 소장이 나선다. 공부법 전문가인 이병훈 소장은 서울과학고와 서울대 공대를 졸업한 뒤 전국 중‧고등학교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학습방법 및 진로진학에 관한 강연 등을 실시하며 쌓은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자녀의 성향에 맞는 학습지도법을 자세히 설명할 예정이다.

구는 특강에 참석할 학부모 8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동대문구 소재 중‧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자녀를 둔 학부모는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이귀용 교육진흥과장은 “이번 특강을 통해 자녀의 성향을 조금 더 이해하고, 그를 바탕으로 효과적인 학습지도를 하실 수 있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학생들의 학력신장을 위한 다양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