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취미에 돈을 아끼지 않는 '어른 고객'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건담베이스' 매장이 신센계센텀시티몰 3층에 지난 18일 오픈했다.

▲ '어른 고객'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건담베이스' 매장이 신센계센텀시티몰 3층에 지난 18일 오픈했다(사진은 매장 모습)/제공=신센계백화점

건담베이스 매장은 건담 모형으로 불리는 프라모델, 피규어, 액서서리, 서적, 각종 도구 등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는 매장이다.

또 SD, HG, 1-100, MG, PG 등급까지 한정판 프라모델도 선보이며, 다양한 건프라들과 각종 도구도 구매가 가능하다.

지난 4일부터 5일까지 아이와 어른이(어른아이)를 위해 건담베이스 오픈 전에 팝업스토를 열어 국내 최초로 공개되는 한정판 건담 프라모델 3종 및 총 41종의 다양한 상품을 판매했다.

특히 프라모델 3종을 50% 할인행사(한정수량)를 진행해 백화점 앞에 줄을 서서 구매하는 고객들도 있었으며, 5시간 만에 조기품절이 될 정도로 마니아 층이 많았다.

건담베이스 오픈 축하 프로모션으로 오는 31일까지 더블 스탬프와 더블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며, 고급 피규어 '초합금혼 마징가Z D.C' 30개한정 30% 할인, '메달빌드 더블오 퀀터' 한정판(50개 한정) 판매한다.

▲ 고객이 줄지어 서 있는 모습

이 외에도 마이분 매장에서는 베어브릭을 판매하고 있으며, 일렉트로마트에서는 마블 시리즈, 원피스 피규어 등 마니아 층이 두터운 아이템들을 체험하고 구매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