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제주 오리엔탈호텔에서 열린 굽네몰 ROAD FC 053 제주 공식 계체량 행사에서 ROAD FC(로드FC) '근자감 파이터' 박형근(33, 싸비 MMA)이 남다른 각오를 전했다.

'겁 없는 녀석들' 출신 양지호(22, 로드짐 강남 MMA)에게 회초리를 들겠다고 했다. '싸가지'를 가르치기 위해서다. 둘은 18일 제주 한라체육관에서 열리는 굽네몰 ROAD FC 053 제주에서 맞붙는다.

계체량 행사에서 마이크를 든 양지호는 “황금떡밥을 주신 ROAD FC에게 감사하다. 박형근 선수가 자꾸 나한테 한 주먹 거리에 끝난다고 하던데 5라운드를 뛰어도 박형근 선수의 솜 주먹에는 쓰러지지 않는다.”라며 선제공격을 날렸다.

이를 가만히 듣고 있던 박형근은 “개인적으로 이윤준 선수를 굉장히 좋아한다. 기술, 피지컬, 멘탈 모든 부분에서 좋은 지도자라고 생각하는데 딱 하나 양지호에게 싸가지는 안 가르친 것 같다.”라며 “내일 내가 회초리를 들겠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ROAD FC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ROAD FC는 18일 제주 한라체육관에서 굽네몰 ROAD FC 053 제주를 개최한다. 굽네몰 ROAD FC 053 제주는 ROAD FC 역사상 첫 제주도 대회로 '끝판왕' 권아솔과 도전자 만수르 바르나위의 100만불 토너먼트 최종전이 열린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