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의 미소' 부른 작곡가 신인수 프로듀싱 참여

(서울=국제뉴스) 박종철 기자 = 실력파 힙합&알앤비아티스트 Kalix(캘릭스)가 데뷔 싱글‘So Good’ 을 공개한다. Kalix(캘릭스)의 데뷔 싱글곡인‘So Good’은 신나고 그루브있는 비트와 감각적인 Synth Brass, Pluck사운드가 조화롭게 구성되어 트렌디하고,멜로디컬한 느낌의 싱잉랩이 돋보이며누구나 한 번 들으면 쉽게 따라부를 수 있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호감 가는 이성에게 본인의 마음을 솔직하면서도 쉽고 재미있게 표현한 재치있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이번 데뷔 싱글‘So Good’ 은 Kalix(캘릭스)가 직접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 하였고,in9(인구)가 작곡과 편곡에 함께 참여하여 힘을 실어 주었으며, INS엔터테인먼트의 대표이자 유명작곡가 신인수가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와 디테일을 한층 살려주었다.

Kalix(캘릭스)는 최근 최정상 보이그룹 워너원(Wanna One) 의 멤버로 활동했던 ‘윤지성’의 솔로앨범에 수록되어있는 ‘바람 같은 너’ 와중국판 프로듀스 101인 중국아이치이 프로그램 '青春有你(청춘유니)’의 메인 테마곡 '青春有你(청춘유니)'의 작곡에 참여하는 등 작곡가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 [사진=가수 Kalix(캘릭스)]

Kalix(캘릭스)의 소속사 INS 엔터테인먼트는 MC THE MAX의 가슴아 그만해, Fly To The Sky의 가슴 아파도, 다비치의 남자도 우나요 등 수많은 히트곡들을 탄생시킨 신인수 작곡가가 설립한 회사이다. 신인수 작곡가는 Kalix(캘릭스)가 어릴 적 언더그라운드 씬에서부터 차근차근 실력을 쌓아왔고,최근에는 작곡가의 포지션까지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가지고 활동해오면서 자신만의 음악 스타일을 구축해왔으며, 앞으로 더욱 새로운 음악들을 들려줄 예정이고 Kalix(캘릭스)가 이미 작업해놓은 곡들이 많아 순차적으로 음원을 발표할 것”이라고 밝혔다.

Kalix(캘릭스)의 첫 싱글 ‘So Good’은 국내외 모든 음원사이트와 유튜브에서 5월 16일 목요일 오후12시에 공개되며,INS 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에서 Kalix(캘릭스)의 작업기 및 각종 비하인드 영상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