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석박사 논문컨설팅 전문기업 드림셀파가 논문논답 시리즈 영상을 오픈했다. 논문논답 시리즈 영상은 <논문을 묻고, 논문을 답하다> 라는 컨셉으로 대학원생들이 논문작성과정에서 겪는 어려움에 대한 고민을 듣고, 이에 대한 구체적인 해결책을 제시해 준다.

드림셀파 논문컨설팅 윤선희 대표는 "드림셀파를 설립한 이후 상담을 위해 방문하는 수천명 이상의 고객들을 만나면서 대학원생들이 논문작성 과정에서 당면하는 고민들에 보다 실질적인도움과 조언이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논문작성에 대한 가이드를 넘어 대학원생들이 정말 궁금해하는 통계분석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고, 논문 글쓰기 방향에 대한 아이디어를 찾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상콘텐츠가 그 답이 될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 이번 시리즈 영상을 무료로 배포하는 것은 누구나 논문작성을 할 수 있는 연구 환경에 도움이 되겠다는 드림셀파의 철학을 나누는 일이기도 하다"고 밝혔다.

드림셀파 논문컨설팅 논문논답영상은 기존의 다른논문 강의와는 달리 실제 고객의 고민사례를 들어 설명하고 구체적인 해결책과 방향을 제시한다는 점이 가장 차별점이다. 논문지도 경험이 많은 드림셀파 윤선희 대표와 드림셀파 연구진들의 노하우를 누가 보더라도 쉽게 이해할 수있도록 제작하였다.

드림셀파 윤선희 대표는 홍익대 경영학 박사과정 이후 미국 TOLEO에서 POSTDOC 과정을 마친 후 지속적으로 연구 활동과 논문지도를 해 오고 있다.

SSCI, SCI, COUPUS , KCI등 다수의 논문을 발표한 경험과 25년간의 논문지도 노하우를 바탕으로 석·박사 논문컨설팅 기업인 드림셀파를 설립하였다

그 결과 드림셀파 윤선희 대표는 위클리피플에서 선정한 논문컨설팅 분야 신지식인으로 선정

드림셀파는 업계 내에서 유일하게 대표가 직접 컨설팅을 함께 하는 논문컨설팅 기업으로 누구나 논문작성을 할 수 있는 연구 환경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운영을 한다.

드림셀파 논문컨설팅의 논문논답 시리즈물 영상은 드림셀파 공식 유튜브, 공식tv캐스트 채널을 구독하면 누구나 무료로 들을 수 있다. 드림셀파 고객이 아니어도 누구에게나 무료로 제공이 되며 고민상담 의뢰도 할 수있다. 논문논답 영상의 고민으로 선정되면 답변영상과 함께 소정의 혜택도 증정 된다.

드림셀파 논문컨설팅은 서울대 · 카이스트 · 고려대 등 국내외 유명 대학 출신의 수준높은 지도 박사들을 확보하여 수준 높은 관리 시스템을 수립, 논문컨설팅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그동안 많은 박사·석사 논문컨설팅 업체들이 서울권만을 중심으로 운영되어 오던 지역적 한계에서 극복하고 더 적합한 연구자들과 지도박사간의 연계를 위해 서울·경기권, 충청권·대전, 전라권·광주, 경북권·대구, 경남권·부산으로 지역별 지도박사 네트워크를 확충하였다

매년 우수지도박사 선발 제도를 운영하며 철저하게 컨설팅 서비스의 품질을 검증한다.

이러한 네트워크와 탄탄한 지도박사 풀과 1:1 고객 맞춤형 분석 서비스를 기반으로 드림셀파는 논문 통과율 98%, 서비스 만족도 97%이라는 높은 수치와 지난 2018년은 전년대비 논문졸업생수 150%증가라는 성과를 이루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