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창 관내 청소년 대상 K-pop 보컬/댄스 아카데미 사업 추진-

(평창=국제뉴스)서융은 기자=평창군문화예술재단(김도영 이사장)은 평창 청소년들의 건전한 여가 활동과 전문적인 K-pop 교육을 위해 평창 관내 청소년(초등학교 1학년~중학교 3학년)을 대상으로 2019 평창 청소년 K-pop 아카데미 사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K-pop 아카데미 수강생들은 매주 수요일 전문 강사진으로 구성된 체계적인 k-pop 보컬 및 댄스 수업을 받으며, 매달 한 번씩 서울에서 진행되는 아이돌 육성 특별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본 사업의 특별 프로그램으로는 개별 음반 녹음 체험, K-pop 메이크업 스타일 특강 및 프로필 촬영, 지역 축제 축하 공연 및 쇼케이스 참가, 대형 기획사 오디션 기회 제공 등으로 구성되며, 아카데미 수료 시 평창 청소년 k-pop 아카데미 수료증을 수여할 예정이다.

K-pop 아카데미 신청 기간은 이번 달 13일부터 24일까지로 신청 양식은 평창군문화예술재단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평창군문화예술재단 이메일로 24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신청 서류 제출자는 6월 1일 오후 2시 평창군문화예술재단에서 오디션에 참가할 수 있다.

본 사업에 관심 있는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5월 15일 수요일 오후 5시에 평창군문화예술재단 회의실에서 평창 청소년 K-pop 아카데미 사업 운영에 대한 사업설명회가 진행된다.

평창군문화예술재단 김도영 이사장은 "평창군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문화예술사업"이라며 "한류와 아이돌 문화가 SNS와 접목되면서 K팝에 대한 관심이 국내외를 막론하고 가히 폭발적인만큼 청소년들의 많은 신청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신청과 관련한 세부 사항은 평창군문화예술재단 공연사업팀에 문의하면 자세히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