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영명 기자 = 누구나 한번은 멋진 드림카 장만을 꿈꾼다.하지만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신차가 필요함에도 불구하고 다달이 내야 하는 높은 할부금과 자동차세, 취 등록세,보험금 과 같은 각종 공과금을 생각하면선뜻 새 차를 구입하기가 쉽지 않다는 의견이다.

할부 등 신용대출을 이용하지 않고 부담 없이 신차를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최근 24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렌트사 및 리스사 명의의 차량을 자신의 자동차처럼 이용한 후 계약 만기 시 인수나 반납을 선택할 수 있는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이용자가 증가 하고 있다.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는 금융사 명의의 자동차를 대여하는 상품이지만 신차를 내 맘대로 선택 (등급,색상,옵션등) 해 차량을 이용할 수 있고 신차를 일정기간 이용한 후 만기 시 반납하고 다시 새차 를 재 임대 하거나 타던 차를 인수해 중고차로 매각 처분하거나 인수를 통해 자차 소유가 가능하다.

장기렌트카를 이용할 경우 당장 목돈이 필요 없는데다 차량 이용 중 보험료나 정비료 같이 차량 유지에 드는 부가적인 비용이 거의 없이 차량 계약 후 다음달부터 비용이 청구되는 시스템으로 한달에 한번 렌탈료 납부만으로 간편하게 신차를 이용할 수 있다.

과거에는 주로 사업자나 법인이 장기렌트카 를 이용했지만 요즘에는 사업자 뿐 만 아니라 일반 개인 운전자의 이용률 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국산 신차장기렌트카 인기 차종으로는 제네시스 G90,네시스G70,제네시스G80,그랜져IG,팰리세이드,아반떼싼타페,K7,K5,K3,아반떼,코나,투싼,스팅어,모닝,레이,스파크,렉스턴스포츠칸 등이 있으며 수입 신차장기렌트카 인기 차종으로는 BMW(118d,320d520d)벤츠(E클래스,E220d,E300,GLA220,GLC300,S클래스,S560),렉서스,포르쉐 (마칸,카이엔,파나메라,박스터S)포드(익스플로러,머스탱), 지프(레니게이드,랭글러)등이 있다.

리스렌트닷컴 에서는 최근 합리적인 비용으로 부담 없이 신차를 임대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딜러네트워크 견적비교 서비스를 통해 국내 자동차사 딜러와의 연계를 통한 프로모션 율 적용 및 국내 21개 금융사,렌트카회사,캐피탈사 의 금리 및 차량 별 특판 프로모션 등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을 활용하여 자동차리스 장기렌트카 특별판매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리스렌트닷컴으로 무료견적 신청 시 직접 영업소에 방문하지 않더라도 각 자동차사의 프로모션 및 가격을 한번에 확인 할 수 있으며, 이용자의 소득 및 신용등급에 따른 최저가 자동차리스 및 장기렌트카 이용가능 여부를 단 한번의 상담을 통해 간편하게 SNS (문자메세지,카카오톡) 과 E-mail 를 통해 안내 받아 볼 수 있다.

특히나 장기렌트카의 경우 업체별로 상당한 금액 차이가 있고 각 업체별 규모와 각자의 심사의 승인 율 또 차량을 인수받는 시간 등의 차이가 크기 때문에 각 차종 별 또 금융사별 프로모션과 각 렌트카 업체의 자체 대량구매 할인(특별판매) 을 비교한 뒤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리스렌트닷컴은 국내 전금융사 롯데렌터카(구kt금호렌트카),SK렌터카,레드캡렌터카,하나캐피탈,KB캐피탈,메리츠캐피탈,오릭스캐피탈,신한카드,AJ렌터카,DGB캐피탈NH농협캐피탈,JB우리캐피탈,삼성카드,아주캐피탈,BNK캐피탈,알페라파이낸셜,롯데오토리스,KDB캐피탈 과 정식으로 제휴하여 빠른 비교견적을 안내하고 있으며 리스렌트닷컴 에서는 국산 및 수입 30개이상의 브랜드와 130 여종이 넘는 차량의 장기렌트 및 운용리스 가격비교 견적서비스가 가능하다.

서울 뿐만 아니라 대전,대구,부산,경기,인천,광주,세종,울산,제주도 등 어디서나 구입상담을 요청하면 최저가 맞춤 견적 및 방문 및 계약출고가 가능하다.

개인리스장단점,개인사업자리스,법인사업자리스,리스구입,리스견적,법인리스장점,법인차,법인차량,법인차량비용처리,외제차리스,수입차리스,신차장기렌터카,신차장기렌트카,초기비용없는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장단점,장기렌트 장단점 등에 대한 문의는 리스렌트닷컴 홈페이지 를 통한 실시간 상담 또는 '리스닷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