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원국 기자 = 지난 6일 제14회 국제뷰티아티스트엑스포 콘테스트 에서 펼처진 김린정교수님의 지휘아래 펼쳐진 휘스킨아트쇼에 참여한 윤세미 아티스트.

▲ (사진=김원국기자)윤세미강사12지신 호랑이 스킨아트

이번 스킨아트쇼에서 뷰티아티스트협회 김린정 회장이 이끄는 휘스킨아트팀원인 서보현실장님,강성민원장님,김현미원장님,최창숙원장님,김민선교수님,유정숙원장님,전소정원장님 그 외 뷰티계열 학생들과  함께해 너무나 뜻깊고  의미있는 시간이되었으며 ,항상 부족한 부분을 아낌없이 최선을 다해  가르쳐주시고 채워주시는 김린정교수님께  또 한번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는 따스한 마음을 가진 윤세미 아티스트는 현재 뷰티아티스트협회에서 반영구메이크업분과를 맡아 교육을 전담하고 있다.

▲ (사진=김원국기자)윤세미강사의 3관왕수상

다음달 5월 12일 뷰티아티스트협회 2019상반기 정기세미나에서 " 당신은 K뷰티 반영구메이크업을 대표하는 전문가인가? " 라는 주제로 기존 반영구인들의 재교육을 준비중이며 실력의 기본이며 이제는 브랜드화라는 당당한 그녀의 모습이 돋보인다.

특히, 이번주제의 12지신과 낮과밤의여신 스킨아트쇼에서  호랑이를표현하기위해 트라이벌이라는 호랑이문양을 선보인 그녀는 모델을  맡아최선을 다해주신  현대무용을  하고있는 김종신무용수  아름다운선과 예술적인  감각을 아낌없이 표현해주어 감사하다며 말한다.

또한 반영구아티스트로서 좀 더 자유로운 영역인 스킨아트부분에서 자신의 새로운 예술적인 감각을 찾을 수 있었으며 이번 스킨아트쇼와 대회를 참석하면서 또 한번의 자신감을 얻었다고 한다.

국제뷰티아티스트엑스포 콘테스트에서 스킨아트2종목 와 스테이지 메이크업대회에 참여하여 전 종목 최우수상과 삼관왕을 수상하여 반영구분야외에서도 남다른 실력을 뽐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