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아이즈원 공식 SNS

‘쇼 음악중심’ 출연진이 공개됐다.

20일 오후 3시 30분부터 방송되는 MBC 음악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는 슈퍼주니어 D&E, 방탄소년단, 아이즈원, 1the9, 스테파니, JBJ95, 드림노트 1TEAM, 밴디트, 강시원, 용주, 해시태그, 핫플레이스, ENOi가 출연한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SNL’에서 전 세계 최초 공개한 신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로 컴백 스테이지를 꾸밀 예정이다.

반면 아이즈원은 ‘비올레타’의 무대를 꾸밀 예정. 앞서 지난주 방송분에서는 센터인 장원영의 모습을 찾아볼 수 없었다. 당일 그는 '2019년도 제1회 초·중·고졸 학력인정 검정고시'에 응시했기 때문이다.

이와 관련해 아이즈원의 소속사 오프더레코드는 전날인 12일 공식 팬카페에 "원영 양은 오늘 13일 시행되는 2019년 제1회 검정고시 응시로 인하여 MBC 음악중심 무대에서 팬 여러분들을 만나 뵙지 못하게 되었다"라고 밝힌 바 있다.

이어 "원영 양과 부모님, 그리고 당사와 원영 양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원영 양의 현재 상황과 앞으로의 미래에 대해 오랜 시간에 거쳐 신중하게 논의해왔고, 독학 홈스쿨링 방식으로 학업을 이어가며 검정고시 응시 등을 통해 학력을 인정받는 방향으로 뜻을 모았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