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새생명복지재단, 파코메리(주) MOU체결.(사진제공.새생명복지재단)

(서울=국제뉴스) 이운안 기자 = 사회복지기관 한국새생명복지재단(회장 송창익)은 뷰티 산업과 바이오 화장품 개발회사인 파코메리(주)(회장 박형미)와 지난 16일 한국새생명복지재단 다목적홀에서 MOU를 체결하였다. 

희귀난치병환아와 독거노인등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한국새생명복지재단은 BioCosmetic(바이오화장품), Healthy(건강보조식품), Beauty(Fashion & Jewelry), BeautyStay (이너뷰티프랜차이즈)의 4개 영역에서 사업을 하는 파코메리(주)와 함께 우리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힘을 합치기로 하였다.

파코메리바이오는 한국을 대표하는 NBCC (Natural Biochemical Cosmetic Company) 회사로 본사는 서울방이동에 위치하며, 중국, 인도등에 해외파트너사가 있으며 파코메리바이오 국내 사업장의총직원수는 25명이며, 이너뷰티전문점인 ‘뷰티스테이’ 프랜차이즈는 현재 30개점이 운영되고 있다.

전세계 모든 남녀에게 최고의 품질과 효능그리고 안전성을 갖춘 차별화된 화장품을  다양하게 제공하여 더아름답고(Biocosmetic), 고귀하며(Beauty),건강하고(Healthy), 풍요로운(Beautystay)삶을 실현할 수 있는 4가지 사업영역에서 국내 최고의‘뷰티’ 전문회사로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번 MOU체결로 한국새생명복지재단은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고가의 화장품과 건강기능 식품을 접하기 힘든 사람들을 위해 파코메리(주) 회사의 제품으로 후원키로 하였다. 뿐만 아니라 파코메리(주) 박형미 회장은 기업의 성공은 나눔에 있다고 하며 향후 파코메리(주)의 성장은 어려운 이웃과 함께할 때 가능하다고 하며 이번 MOU체결로 한국새생명복지재단과 함께 사회공헌에 앞장서 나갈 것이라고 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