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과 오프라인 공유플랫폼 통해 새로운 시장 개척

▲ (사진제공=신원리조트) ㈜신원리조트-㈜오션네트웍스-㈜올밴드그룹 업무협약.

(서울=국제뉴스) 박종진 기자 = ㈜신원리조트는 대전에서 ㈜오션네트웍스, ㈜올밴드그룹과 업무협약을 체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공유플랫폼을 통해 새로운 패러다임의 시장을 개척키로 합의했다고 17일 밝혔다.

신원리조트는 경쟁력 있는 종합 레져 상품이 런칭 된 후 시장에서 확산되는 속도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한 방안으로 올밴드마켓의 공유플랫폼이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오션네트웍스의 초음파식기세척기 브랜드인 '빡빡이'는 이미 시장에서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어 ㈜올밴드그룹과의 마케팅 협약으로 한 단계 도약이 예상된다.

올밴드마켓의 공유플랫폼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소비 패턴의 혁신을 추구하는 마케팅 신개념이다.

천성현 신원리조트회장은 "오랜 시간 축적된 신원리조트의 상품개발 노하우와 레져유통망이 올밴드마켓의 공유플랫폼과 결합하면 놀라운 성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오션네트웍스의 홍미자 전무는 "기술적으로 검증되고 시장에서 평가받은 빡빡이 초음파식기세척기가 신원리조트의 마케팅 노하우와 올밴드마켓의 공유플랫폼을 탑재하는 것 자체가 설레는 일이다."고 했다.

서정복 (주)올밴드그룹대표는 "회원 스스로가 판매와 소비를 동시에 공유하는 올밴드마켓의 혁신적인 소비문화가 신원리조트와 빡빡이 초음파식기세척기를 통해 변화의 바람을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다."고 화답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