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FC 정문홍 전 대표가 '킴앤정TV'를 통해 가난 때문에 힘들었던 자신의 유년시절에 대해 이야기했다.

ROAD FC 김대환 대표와 정문홍 전 대표는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킴앤정TV' 콘텐츠를 기획, 출연하고 있다. 해당 콘텐츠는 ROAD FC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업로드된다. 대외적으로 알려지지 않았던 비하인드 스토리들을 재미있게 풀어내며 팬들에게 많은 호평을 얻고 있다.

'킴앤정TV' Ep 2-3편에서는 정문홍 전 대표는 "학교를 다닐 당시 한 학급에 50명이 있었다. 다른 친구들은 흰색 종이에 적힌 교납금 영수증을 받았는데, 나만 빨간 종이에 적힌 교납금 영수증을 받았었다. 다 보는 데에서 그렇게 주더라. 꼭 그렇게 해야만 했었나 싶다"라며 유년 시절 가난 때문에 서러웠던 기억을 떠올렸다. 이어 정문홍 전 대표는 자신이 겪었던 것과 같은 어려움을 겪고 있을 청소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말들을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ROAD FC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힌편, '킴앤정TV' 다음 편에서는 '의리 파이터' 김보성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짧은 예고편에서부터 김보성은 김대환 대표와 정문홍 전 대표를 압도하는 존재감을 드러내며 기대감을 높였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