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축구 브랜드 아디다스가 심플하고 모던한 컬러 조합으로 새롭게 탄생한 버추소(VIRTUSO)팩을 공개했다.

이번 팩은 축구화뿐만 아니라 스트리트화로도 함께 출시되어 스타일링 아이템으로도 심플한 매력에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할렘가 출신의 힙합 아티스트 에이셉 퍼그(ASAP Ferg)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폴 포그바 선수가 직접 버추소 팩의 스트리트화를 신고 자신들만의 스타일을 보여주는 화보가 함께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스트리트화는 올화이트와 스페이스 그레이 컬러로 꾸며진 끈이 있는 버전과, 더스트 핑크 그리고 스페이스 그레이 컬러로 완성된 끈이 없는 버전까지 두 가지로 나눠 출시된다.

힙합 아티스트 에이셉 퍼그는 "아디다스와 함께 버추소 팩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함께 한 것은 좋은 경험이었다" 며 "다양한 컬러의 조합으로 탄생한 버추소 팩의 제품들 모두 아주 마음에 들며 특히 올화이트 제품의 경우 클래식한 룩을 연출 할 수 있어 매일 신고 싶고, 특별하게 신경 쓰고 싶은 날은 핑크 컬러도 좋을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린 컬러의 액센트가 들어간 코파, 블루 컬러의 프레데터, 옐로우 컬러의 X, 그리고 더스트 핑크 컬러의 네메시스까지 새로운 컬러로 선보여진 아디다스의 버추소 팩은 4월 3일(수)부터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센터를 비롯한 아디다스 주요 매장 및 축구 전문 매장, 그리고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