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휘닉스 CC

(강원=국제뉴스) 김영규 기자 = 사계절의 즐거움을 제공하는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는 휘닉스 CC 봄 맞이 그린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3/8~3/29까지 그린피 주중 8만원, 주말 12만원, 3/30~4/19까지 월~목요일 10만원, 금요일 11만원, 토~일요일 15만원으로 개장 이벤트 요금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드디어 봄이다. 골프의 계절인 봄을 손꼽아 기다린 골퍼들은 제대로 골프를 즐기기 위한 만반의 준비가 한창이다.

이에 골프 마니아라면 누구나 라운딩 해보고 싶은 곳으로 손 꼽히는 휘닉스 CC는 '잭 니클라우스'가 코스를 설계한 명품 골프장이다.

총 연장 6,338m, 18홀(72파) 구조로 이루어진 휘닉스 CC 골프장은 광대한 자연 지형을 최대로 이용하여 설계된 코스로 골프 전문매체에서 뽑은 한국 10대 골프장으로 선정돼 '최고 수준의 골프장' 이라는 타이틀을 달고 있다.

특히, 그린의 한쪽은 벙커·혹은 호수 등으로 강한 페널티가 있는 반면, 반대쪽은 언제나 열려있다. 18홀 모두가 서로 달라 매 홀마다 공략 방법을 다양하게 유도해 재미와 흥미를 주지만 대담한 홀들이 많아 골퍼의 마음을 더욱 시원하게 만든다.

특히 벙커의 수는 적지만 그 기능을 다해 한 번 플레이를 한 사람이라면 강한 인상을 받을 것이다. 이러한 18홀 각기 다른 특색을 가진 휘닉스 CC에서 라운딩해 보는 것을 골퍼들에게 추천한다.

더불어 최근에 새롭게 출시된 휘닉스 평창 올인클루시브 글램핑 패키지 상품은 휘닉스 평창의 모든 것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휘닉스 CC를 방문하는 골퍼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최근에 리뉴얼한 쾌적한 휘닉스 호텔 객실과 같이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