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SIEK

- 3월 27일(수)부터 다운로드 버전의 예약주문 가능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PlayStation®VR(이하 PS VR)용 소프트웨어 'Blood & Truth' 한국어 버전을 2019년 5월 28일(화) 44,800원(디스크 및 다운로드 버전)에 발매한다"고 전했다.

◆'Blood & Truth' 소개

PS VR 헤드셋을 쓰고, 매력적이고 현실감 넘치는 런던 지하세계의 강렬한 액션을 마주하라. 플레이어는 특수 부대 엘리트 요원인 라이언 마크스가 되어 무자비한 범죄 조직 우두머리로부터 가족을 구출하기 위한 필사적인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PlayStation®Move 모션 컨트롤러를 쥐고 앞을 막는 적을 날려버리고, 비밀을 밝혀내자. PS VR World 'The London Heist'에서 영감을 받은 폭발적인 액션 서사 속의 짜릿한 추격을 경험할 수 있다.

◇액션 히어로 되기

손 안의 무기 진동까지 느껴지는 몰입감있고 폭발적인 환경의 최전선 또는 중심에 있는 것이 어떤 느낌인지 PS VR을 통해 직접 경험해보자. PlayStation®Move 모션 컨트롤러 2개를 사용하여 양 손으로 총을 재장전하며 마치 실제로 무기를 들고 있는 듯한 느낌을 경험하고, 실제 상황과 똑같이 버튼을 누를 수 있다.

◇자신만의 캐릭터 만들기

풍부한 스토리와 정교한 대본이 있는 액션을 경험하자. 블록버스터급 규모의 스토리가 전개되는 도중 대화 내용을 플레이어가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상징적이고 디테일이 살아있는 런던 탐험하기

오케스트라 편곡을 거친 고전 영화 음악과 런던 그라임을 독특하게 매시업한 사운드트랙과 함께 매력적이고 현실감 넘치는 현대 런던을 마음껏 탐험할 수 있다.

◆디스크 버전 초회판 구매 특전 및 다운로드 버전 예약주문 특전 안내

디스크 버전의 초회판을 구매하거나, PlayStation™Store(이하 PS Store)에서 다운로드 버전을 예약주문한 고객에게는 다음과 같은 특전이 제공된다.

-디지털 사운드트랙 &아트북

-아바타 3개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