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씨제스 엔터테인먼트, 드라마하우스

'으라차차 와이키키2' 김선호가 인생캐릭터 추가를 예고한다.

김선호는 JTBC 새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연출 이창민, 극본 김기호·송지은·송미소·서동범, 제작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드라마하우스)에서 까칠하지만 허당미를 지닌 '차우식'역을 맡았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과 스틸컷에서 김선호가 보여준 코믹하면서도 색다른 변신에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아지고 있다. 이에 매 작품마다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김선호표 차우식이 기대되는 이유를 꼽아보았다.

◆ '연극 무대+브라운관' 폭넓은 활동 범위로 다져진 #탄탄한 연기력

김선호는 큰 키에 훈훈한 비주얼, 부드러운 미성, 섬세한 감정 연기로 연극 '옥탑방 고양이', '연애의 목적', '트루웨스트', '클로저' 등 여러 작품에서 활약하며, 돋보이는 존재감을 입증했다. 연애 세포를 자극하는 로맨틱 코미디부터 남녀의 사랑을 적나라하게 그린 멜로, 인간의 이중성을 날카롭게 꼬집은 블랙 코미디까지 장르를 불문하고 연극 무대를 종횡무진한 그는 탄탄하면서도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완성했다.

◆ 캐릭터 불문 #캐릭터 소화력 

김선호는 KBS '김과장'에서는 바가지 머리 스타일에 동그란 안경을 끼고 등장해 순박한 매력을 선사했고, KBS '최강 배달꾼'과 MBC '투깝스'에서는 뻔뻔하지만 능글맞은 매력으로 활력을 불어넣었다. MBC '미치겠다, 너땜에!'와 tvN '백일의 낭군님'에서는 달달함과 능청스러움을 오가는 연기로 설렘을 선사했다. 이처럼 다수의 작품에서 자신만의 매력으로 캐릭터를 소화한 그는 '으라차차 와이키키2'에서는 2대 8 가르마, 반짝이 재킷, 코피, 검댕이를 뒤집어쓴 모습 등 망가짐을 불사하는 역대급 코믹 변신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 남녀 불문 빛나는 #케미스트리

풋풋한 핑크빛 케미부터 우정과 사랑 사이의 아슬아슬하고 간지러운 로맨스 케미, 애틋하고 짠내 나는 짝사랑 케미, 티격태격 브로맨스까지 남녀를 불문하고 아우르는 케미스트리로 극을 보는 재미를 높였다. '으라차차 와이키키2'에서는 똘끼충만 청춘들의 유쾌한 시너지를 보여줄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김선호가 출연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는 대환장의 수맥이 흐르는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에 다시 모여들고 만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 꿈을 위한 도전을 유쾌하게 그려내며, 25일 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