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이장희 콘서트, 포스터

(서울=국제뉴스) 한경상 기자 = 가평뮤직빌리지 '음악역 1939'가 '1939 Artist Series 이장희 콘서트-나 그대에게'를 개최한다.

가평뮤직빌리지 '음악역 1939'는 "오는 30일 오후 5시 '1939 Artist Series 이장희 콘서트-나 그대에게'를 개최한다고 알리며 20일 오후 6시 인터파크와 멜론 티켓을 통해 티켓 예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939 Artist Series 이장희 콘서트-나 그대에게'는 가평뮤직빌리지 음악역 1939 뮤직센터(M-STATION) 내 공연장 1939 뮤직홀에서 펼쳐지며 우리나라 1세대 세션 '동방의 빛' 멤버 강근식, 조원익과 함께 '그건 너', '한잔의 추억',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 등 그의 주옥같은 명곡들을 노래해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1939 Artist Series 이장희 콘서트-나 그대에게'의 오프닝 무대는 깊은 소리를 갖고 있는 천재적인 싱어송라이터 김민주와 재즈 피아니스트 박은선이 함께 해 가평에서 열리는 이장희 콘서트를 더욱 의미 있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민주는 제 3회 자라섬 음악경연대회(JIF-m) 대상, 유재하 가요제 은상 수상자이다.

특히 이장희는 '1939 Artist Series 이장희 콘서트-나 그대에게'를 통해 음악, 자연, 사람을 중심에 둔 대한민국 최초의 음악 도시 가평뮤직빌리지 '음악역 1939'에서 멋 부리지 않은 목소리와 덤덤한 기타 반주로 관객들에게 신나는 리듬과 멜로디, 화려한 무대를 능가하는 진한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1939년 개장했던 옛 가평역 폐선부지에 설립된 가평뮤직빌리지 '음악역 1939'는 국내 최고 시설의 녹음 스튜디오, 공연장, 연습실, 게스트하우스 등 뮤지션들이 작업에 전념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조성하고 다양한 음악 관련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음악 복합 문화 공간으로 가평의 새로운 경제 동력 창출을 이끌어 내는 것은 물론 대한민국 최고의 음악도시로 자리매김해 나갈 계획이며 이달 말 가평 유일의 영화관 시설 오픈도 앞두고 있다.

한편, 가평뮤직빌리지 '음악역 1939'는 오는 23일 밴드 BAADA(김바다)와 갤럭시 익스프레스가 함께하는 '1939 토크콘서트'를 개최하며 오는 4월 3일에는 녹음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독특한 콘셉트의 공연 '1939 Ensemble-자라나다 봄'을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