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로드FC

5월 18일 제주도에서 개최되는 굽네몰 ROAD FC 053에서'끝판왕' 권아솔(33, 팀 코리아 MMA)과 만수르 바르나위(27, TEAM MAGNUM/TRISTAR GYM)의 100만불 토너먼트 최종전이 열린다. 

토너먼트 우승을 거둔 만수르 바르나위는 이제 권아솔의 챔피언 벨트와 상금에 도전한다.

권아솔은 ROAD FC'라이트급 챔피언'이자'도발 장인'으로 알려져 있다. 예측할 수 없는 돌발 행동과 화끈한 트래쉬 토크가 권아솔의 트레이드마크다. 

지난 2016년 12월 열린 ROAD FC 035 공식 기자회견에서 권아솔은 사사키 신지에게"독도는 어느 나라 땅인지 사사키 신지에게 한 번만 더 물어보고 싶다."라며 기습 질문을 던졌다. 사사키 신지가"경기 훈련만 하다 보니, 이 문제에 대해서는 확실히 잘 모르고 있다."라고 답하자 권아솔은"우리나라 땅이라는 걸 알려주기 위해 질문한 것이다."라며 쐐기를 박았다.

‘독도 지킴이' 권아솔의 활약이 담긴 영상은 ROAD FC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ROAD FC는 5월 18일 제주 한라체육관에서 굽네몰 ROAD FC 053을 개최한다. 굽네몰 ROAD FC 053은 ROAD FC 역사상 첫 제주도 대회로'끝판왕' 권아솔과 도전자 만수르 바르나위의 100만불 토너먼트 최종전이 열린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