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grn 제공

‘핫바디’를 보유한 스타들의 필수템으로 주목받은 GRN이 ‘공짜’나 다름없는 가격으로 분홍이초록이 시즌3를 제공한다.

19일 GRN은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제품인 GRN 분홍이초록이 시즌3를 단돈 100원에 내놓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GRN 측이 정해 놓은 수만큼 판매가 되기 때문에 무엇보다 빠른 결제가 중요할 것으로 보인다.

분홍이초록이시즌3 이전 GRN은 연예계 몸매 퀸 현아와 소유를 해당 제품의 모델로 세웠다. 이들은 건강한 몸매 관리로 여성들에게 다이어트 자극제가 됐다. 현아와 소유는 데뷔 당시 혹독한 다이어트를 통해 체중 감량에 성공했지만 이제는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을 실천하고 있다는 소신을 밝혀 긍정적인 영향까지 전파하고 있다.

때문에 많은 여성들이 현아, 소유 몸매 관리법에 관심을 시작했고 그 관심은 건강 솔루션 브랜드 grn에 집중됐다. 실제 그녀들의 몸매 관리법으로 꼽으며 여러 차례 grn 다이어트 방법을 공개했고 이후 현아 다이어트, 소유 다이어트라는 새로운 트렌드가 만들어지기도 했다.

현아와 소유가 섭취 중인 grn 초록이 분홍이, 연홍이 연녹이와 같은 다이어트 보조제에 대한 수요가 급격히 늘었고 그들의 건강한 다이어트 트렌드가 점점 퍼지게 되었다.

현아와 소유가 몸매 관리법으로 grn을 선택한 이유에는 다이어트 목적에 맞는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는 점이다. 패스트푸드 특히 탄수화물 섭취가 많고 불규칙한 식생활을 하고 있는 사람들은 초록이 분홍이를 선호하고, 불필요한 체지방이 고민인 사람들은 연홍이 연녹이를 선택하고 있다.

이와 같이 grn은 다이어트 목적을 확실히 세분화함으로써 다이어터들에게 뚜렷한 목표의식을 심어줄 수 있다. 여기에 더욱 업그레이드된 분홍이초록이 시즌3가 출시되면서 더욱 관심을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