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0일 컴백을 앞둔 모모랜드가 새 앨범 '쇼미(Show Me)'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지난 17일 0시, 모모랜드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쇼미(Show Me)'의 트랙리스트를 게재하고 컴백 임박을 알렸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전작 '뿜뿜'과 'BAAM'을 이끈 히트 작곡가 신사동호랭이가 타이틀곡에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끈다. 그 밖에도 'Falling U', '빛나', 'Holiday', 'What You Want' 등 타이틀곡을 비롯해 총 6곡이 수록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타이틀곡 명을 '?' 표기한 것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트랙리스트 공개 직후 누리꾼들은 "타이틀곡 이름이 ?", "도대체 어떻게 된 거냐?", "궁금해 미치겠다", "궁금증 증폭 마케팅이냐?" 등 타이틀곡 명에 대한 궁금증을 쏟아내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오는 20일 '쇼미(Show Me)' 발매에 앞서 트랙리스트를 공개한다"며 "기대하시는 그 이상의 것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모모랜드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쇼미(Show Me)'를 발표하고 본격 컴백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 국제뉴스 D/B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