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영명 기자 =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경주시의 랜드마크로 우뚝 서게 될 경주 두산위브 트레지움이 분양 중에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경상북도 경주시 용강동 843번지 일원에 위치한 경주 두산위브 트레지움은 전용면적 별 세대수는 74㎡A 335세대, 84㎡A 368세대, 84㎡B 389세대, 102㎡ 112세대로 총 1,204세대의 대규모 타운으로 2021년 2월 말 입주를 목표로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경주시의 랜드마크로 우뚝 서게 될 경주 두산위브 트레지움이 분양 중에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산업단지와 편의시설이 1km 이내의 도보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편리한 생활환경을 조성하고 있으며 교육적인 인프라 및 문화생활을 위한 인프라 역시 다양하게 확보되어 있으며 가까운 거리에 경주 예술의 전당. 시민운동장, 실내체육관, 시립도서관 등이 위치해있어 입주민들의 풍요로운 문화생활을 보장해 줄 것으로 보인다.

교육적인 조건 역시 우수하여 자녀를 둔 가정에서 역시 분양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단지가 위치한 곳 근방에 용황초교, 유림초교, 용강초교, 계림중, 계림고, 근화여중 등의 학교가 위치해 있고 우수한 학원가가 조성되어 있어 교육적인 측면에서도 좋은 입지를 확보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밖에도 인근에 형산강과 황성공원, 소금강산 등이 위치해 있어 천연 그대로의 자연환경 역시 마음껏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도시와 자연이 어우러진 최적의 친환경 공간에 위치한 만큼 공업단지로 발달한 경주시 안에서도 깨끗한 자연이 제공하는 요소를 충분히 공급받을 수 있는 것이다.

무엇보다 아파트 단지만이 누릴 수 있는 특수 시설 역시 차별화된 장점으로 손꼽히고 있다.

대표적으로 개방형 도서관인 트레지움 라이브러리, 학생들을 위한 남녀 분리형 독서실, 멀티룸 형식의 주민회의실, 피트니스 센터, 골프연습장, 키즈존, 실버센터 등이 갖춰져 있어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다양한 편의시설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아파트 단지를 기준으로 서경주역까지 7분, 경주역까지 9분이면 이동이 가능하고, 인접한 7번 국도를 통해서는 경주 시내 및 포항, 울산으로의 이동이 편리하여 울산공항까지 58분, 포항롯데백화점까지 36분, 포항공과대학교까지 23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특히 경주 IC까지 17분, KTX 신경주역까지 30분 정도밖에 소요되지 않기 때문에 수도권, 부산, 대구 등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교통망을 갖추었다고 볼 수 있다.

현재 경주는 대표적 공업도시이자, 울산, 포항에 근접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산업단지에 근무하는 직원들이 많이 거주하고 있다.

그만큼 교통망에 대한 관심이 유난히 높은 도시이기도 하다. 그런 차원에서 해당 아파트는 편리한 교통망을 확보하여 입주자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입주 희망자들을 위해 마련된 경주 두산위브 트레지움 모델하우스가 오픈된 상태이며, 모델하우스 위치는 경주시 용강동 927-1번지이다. 상담 예약은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로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