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메이트윈 법률사무소는 (전)관악경찰서 형사팀장 소형석 전문위원을 영입하였다고 발표하였다.

소형석 전문위원은 노량진 경찰서 형사팀, 관악경찰서 형사팀, 강력팀, 여성청소년계, 성범죄, 가정폭력, 실종수사팀, 마약팀장, 조폭팀장, 강력팀장 등을 역임한 강력 형사사건의 베테랑 출신 전문위원으로 알려져 있다.

메이트윈 법률사무소 배동훈 대표 변호사는 “마약범죄, 성범죄, 가정폭력, 사기 등 강력 형사사건은 변호사가 의견서만 제출한다고 해결되는 문제가 아니다. 일선 베테랑 형사 위원들과 협업하여 경찰 수사 초기단계부터 적극적인 변호를 펼쳐야 한다. 특히 중요한 것은 경찰 수사단계에서 수사방향을 미리 탐지하고 선제적 변론을 제출하는 것이다. 경찰 수사단계에서 사실관계가 확정되면 훗날 형사재판에서 아무리 다투어도 억울함을 풀기가 쉽지 않으므로, 수사단계에서 사활을 걸고 해결해야 한다.”고 밝혔다.

메이트윈 법률사무소는 최근 형사전문팀을 발족하여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성범죄, 강제추행, 약물 강간, 직장 내 성희롱, 가정폭력, 마약, 향정신성의약품, 다단계 사기 등의 형사사건에 대하여 선제적이고 적극적인 대처를 하여 사건을 조기에 종결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쏟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