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수익형 오피스텔을 택할 때 중요하게 따져야 할 부분이 있다. 주거 목적의 수요가 증가하며 주목받고 있는 오피스텔의 경우 생활 인프라나 교통이 우수한 곳이 선호되고 있다. 또 조망권 등 다양한 요인에 따라 가치가 달라지고 있다.

이 가운데 학세권에 위치한 복층 오피스텔 건대 동원데자뷰가 분양 중이며, 수익형 부동산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건대 동원데자뷰는 서울 광진구 군자동에 위치해 있으며 건국대 도보 10분, 세종대 도보 3분 등의 거리 덕분에 학세권이다.

주변 생활 편의시설도 알차게 들어서 있다. 이마트, 건대병원, CGV, 롯데백화점, 어린이대공원, 스타시티몰, 건대 로데오거리, 화양동 먹자골목 등이 인근에 위치, 생활에 필요한 모든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또한, 서울숲, 어린이대공원, 뚝섬한강공원 등 힐링에 필요한 시설이 주변에 포진해 있다.

교통여건으로는 지하철 7호선 어린이대공원역이 도보 거리로 가깝고, 지하철 2,7호선 건대입구역이 있어, 강남까지 5분대로 이동이 가능하다. 서울 중심가 이동도 편리하며,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동부간선도로 등 시내외로 이동이 용이한 빠른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규모는 지하 1층~지상 10층 규모로, 지하 1층에서 지상 2층 일부까지는 근린생활시설이다. 지상 2층부터 10층은 오피스텔 87세대로 구성된다. 계약조건은 계약금 10%, 중도금 50%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며, 서울시 역세권 최초로 전문주택관리업체에서 10년간 월세 보장이 실시돼 매달 85만 원씩 임대를 보장해 준다.

또 풀퍼니시드시스템을 적용해 현관 전자도어락, 중문 시공, 냉장고, 드럼세탁기, 드럼의류건조기, 쿡탑(2구), 천정형 냉난방시스템에어컨, 옷장 등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태양광 발전시스템이 시공되어 이를 통해 관리비 절감 효과가 발생한다.

건대 동원데자뷰 관계자는 "건대 동원데자뷰의 경우 생활 인프라와 교통여건이 완벽하게 갖춰져 있다"며 "입주민들을 위한 풀옵션과 친환경 시스템까지 갖춘 만큼 수익형 오피스텔로 손색 없다"고 밝혔다.

한편, 건대 동원데자뷰는 ㈜동원메이드건설이 시공하며, 시공사 직접시행 현장으로 원가를 절감했다. 분양가는 1억 9천만 원대부터다. 현재 모델하우스를 운영 중이며, 선착순 수의 계약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