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릉 씨마크 호텔 전경. 라한호텔 그룹 제공

(강릉=국제뉴스) 양민성 기자 = 강릉 씨마크 호텔은 '베이직 오(Basic 5)'무료멤버십 회원 대상 특가 패키지를 다음달 28일까지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선보이는 특가 패키지는 지난 5월에 출시한 씨마크 호텔 '베이직 오(Basic 5)'무료멤버십 회원 1000명 돌파를 기념해 호텔에서 마련한 이벤트로, 기존 무료멤버십 회원은 물론 신규가입 회원 누구나 예약 시 멤버십 회원번호만 입력하면 패키지 이용이 가능하다.

씨마크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한 이번 특가 패키지는 ▲프리미엄 디럭스룸 1박 ▲조식뷔페 2인 ▲클럽 인피니티(실내외 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 ▲써멀스위트(사우나) 무료 이용 ▲키즈클럽 무료 이용 ▲객실 내 미니바 및 베스(Bath) 어메니티 무료 이용 등의 혜택으로 구성됐다.

다음달 28일까지 판매하며, 금액은 1박 시 35만원부터, 2박 시 60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다.(세금 별도) 기존 정상가 대비 각각 50%, 57%나 저렴한 금액으로 가격 혜택을 더했다.  단, 3월 주중(월~목)에만 투숙 가능하며, 예약 후 취소 및 변경은 불가하다.

여기에 매일 선착순 다섯 방을 대상으로 디럭스 스위트룸 또는 경포대 해변과 경포 호수를 동시에 조망할 수 있는 갤러리 더블룸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무엇보다 강릉 최고의 자연경관과 함께 즐기는 다양한 레저시설을 투숙기간 중 횟수 제한 없이 이용 가능하다. 실내사우나 '써멀스위트’, 동해바다와 하늘이 맞닿아 있는듯한 전경으로 씨마크 호텔의 상징이 된 야외 인피니티풀 '비치 온 더 클라우드’, 바다를 바라보며 피트니스를 즐길 수 있는 피트니스 클럽 '더 짐'모두 무료이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4세(36개월 이상)~7세 미취학 아동 동반 시 유아용 도서, DVD, 플레이스테이션, 캐빈 하우스 등을 갖춘 키즈클럽 이용 혜택도 담아 유아 동반 가족 고객을 위한 패키지로도 제격이다.

한편 씨마크 호텔 무료멤버십 '베이직 오’는 지난 5월 첫 선을 보인 이후 출시 9달만에 멤버십 회원 1000여 명을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객실 예약 시 객실요금 5% 할인 ▲5박 투숙 시 객실 업그레이드 ▲호텔 식음업장 이용 시 5% 할인(단 룸서비스, 주류, 조식, 음료 및 프로모션 상품 제외) ▲스파 '리프레쉬'이용 시 5%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씨마크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 가능하다.

남상무 강릉 씨마크 호텔 총지배인은 “씨마크 호텔의 무료멤버십 '베이직 오'는 별도의 연회비 없이 누구나 가입 가능한데다 객실, 식음, 스파 등 전반에 걸친 다양한 할인혜택까지 제공해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며"멤버십 회원 1000명 돌파를 기념해 마련한 고객 감사 이벤트와 함께 씨마크 호텔에서 진정한 쉼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