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아솔(33, 팀 코리아MMA)의 도발에도 웃어넘기며 참아왔던 샤밀 자브로프(35, AKHMAT FIGHT CLUB)가 폭발했다. 권아솔의 몸을 터치하며 직접적으로 대응했다.

22일 서울시 홍은동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열린 굽네몰 ROAD FC 052 계체량에서 ‘끝판왕’ 권아솔이 100만불 토너먼트 결승전에 출전하는 샤밀 자브로프를 도발했다.

권아솔은 "빅토리 샤밀 빅토리"라며 샤밀 자브로프의 면전에 도발을 감행했다. 권아솔의 도발에 샤밀 자브로프도 결국 참지 못했다. 지난 20일에는 똑같은 도발에 웃어넘기더니 이번에는 권아솔의 후두부를 잡고, 그를 밀쳐내는 등 직접적으로 신체 터치를 하며 도발에 대응했다.

샤밀 자브로프와 권아솔의 감정이 격해지자 심판들이 긴급히 제지하며 일촉즉발의 상황이 종료됐다. 심판들이 말리지 않았다면 더 큰 싸움으로 번질 가능성도 있었다.

권아솔은 샤밀 자브로프에게 "빅토리 샤밀"을 한 것에 이어 "하빕 너한테는 할 말 없다"라며 하빕 누르마고메도프를 언급하며 샤밀 자브로프를 자극했다.

한편, ROAD FC는 23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샤밀 자브로프와 만수르 바르나위의 100만불 토너먼트 결승전을 진행한다. 두 파이터 중 승리하는 최후의 1인은 5월 18일 제주도에서 ‘끝판왕’ 권아솔과 토너먼트의 마지막 경기를 치른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