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영명 기자 = ㈜한빛R&C는 '부동산 분양 및 부동산 분양광고 대행'을 전문으로 하는 부동산분양대행사 및 부동산광고대행사로 아파트, 오피스텔, 토지 등 다수의 분양현장 광고, 분양조직 관리를 집행하여 성공적으로 수행한 이력이 있다.

신문광고, 삽지, 전단 직투, 차량 광고, 현수막, 동타기 등 기본적인 오프라인 분양광고 수단을 비롯하여 블로그, 카페 등의 바이럴과 페이스북, 트위터 등의 SNS, 그리고 자체 보유 공인중개사, 분양상담사 DB를 활용한 각 계층의 DB 확보 및 MGM 제휴 등 많은 온라인광고 기법을 활용한 원스톱마케팅을 서비스한다.

부동산 분양 마케팅의 기초가 되는 브랜드 카피라이터, 영상 스토리보드 기획자와 편집자를 자체 운용하고 있고, 우수한 역량의 마케팅 팀이 이를 온, 오프라인 상으로 노출한다. '디지털마케팅'의 시대에 전략기획실과 같은 역할을 수행하여 현장의 장점을 극대화하여 보여준다.

대부분 현장이 퍼포먼스 마케팅을 수행함에 있어 적재 적소한 시즌별 기획 경험이 없는데, ㈜한빛알앤씨는 아파트, 상가, 주상복합, 오피스텔, 빌라 등의 분양광고 등을 여럿 수행한 이력, 분양마케팅 결과 데이터를 바탕으로 광고주의 예산에 따른 최적의 매체 분배가 가능하다.

㈜한빛알앤씨는 이러한 데이터를 기초 삼아 성공 요인 뿐 아니라 실패 요인을 분석하여 건축주, 토지주가 나아가야 할 부동산 분양마케팅 방향을 제시하며 두드러지게 성장을 하고 있다.

한빛알앤씨의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부동산 시장은 부동산대책의 여파로 전반적으로 불경기를 보이고 있다. 하지만 시행사의 광고 투자 마인드만 확실하다면 현장의 장점을 업그레이드하여 이를 극대화할 소재는 많다. 실제 기 집행된 부동산분양 현장의 광고 현황을 눈으로 살펴보고 입소문이 나 광고수주를 맡기시는 광고주 분들도 많다."며, "분양현장의 성수기가 봄부터 가을까지임을 고려할 때 분양이 예정된 아파트, 주상복합, 상가 등 건축주, 건설사나 분양을 계획한 토지를 보유 중인 시행사 등은 지금부터 준비하고 계획해야 2019년 분양을 성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한빛알앤씨는 종합건축면허를 보유하고 있어 대단지의 분양대행 및 건축시행이 가능하며 PM, CM 등의 부동산컨설팅도 진행하고 있다.

부동산분양대행사 및 부동산광고대행사 ㈜한빛알앤씨에 관한 문의는 ㈜한빛알앤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