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취재본부=국제뉴스) 김재수 기자 = 7080 전설의 그룹사운드 당신은 몰라의 히식스,그리운건너의 데블스,나는못난이의 딕훼밀리가 블루진 고고 합동공연을 2월23일 토요일 5시 인사동 인사아트홀에서 두 번째 공연을 한다.

▲ 사진=봄바람 타고 날아 온 7080 그룹사운드, 라이브 매니아의 희소식 블루진 고고

관객과 소통하는 하우스 콘서트 형식의 라이브 콘서트 한 시대를 풍미한 전설의 그룹사운드 3팀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공연이 봄바람처럼 가슴을 설레게 한다.

이날 특별 게스트로 출연하는 홍서영은 국군장병위문공연 전우와함께에 재능기부로 참여하여 장병들에게 '엄마가수'로 친근감을 주고 있는 버스킹 가수이다.

지난 첫 번째 공연은 객석을 가득히 메운 7080을 추억하는 라이브 매니아들의 환호 속에 2시간의 공연이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특히 메인 MC 아나운서 임지혜의 깔끔하고 편한 진행으로 블루진 고고 합동공연이 더 빛났다.

매월 마지막주 토요일 오후5시 인사동 인사아트프라자 정기공연으로 열리는 블루진 고고 공연은 블루진고고 합동공연,재단법인 기부천사클럽이 공동 주최/주관하고 재단법인 국제언론인클럽,시애틀인터넷신문 문화저널,월간불교,한국전자 NDN NEWS,중도일보,인사아트프라자,(주)대우패션(에비수),전우와함께,여울장수경,큐앤고네이션,김은경머리방(자양동),韓世聯(한세연),사단법인 국민노동정책교육개발원,라이프방송,가요방송,한류방송등이 후원.협찬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