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엠블호텔 여수 마레첼로

- 엠블호텔 고양, 달콤한 스파클링 와인, 케익, 쵸콜릿과 낭만적인 시간 보낼 수 있어

- 엠블호텔 여수, 밤바다를 배경으로 로맨틱한 디너 즐길 수 있어

(서울=국제뉴스) 한경상 기자 = 엠블호텔이 소중한 사람과 함께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할 수 있는 한정 패키지를 출시했다.

경기도 일산에 위치한 엠블호텔 고양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3월 16일 화이트데이까지 ‘로맨스 포레스트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줄 룸서비스가 포함된 상품으로 ▲객실 1박 ▲쿠치나M 조식뷔페 2인 ▲룸서비스 혜택으로 구성됐다.

특히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드라이플라워 꽃다발, 딸기 프로모션 조각 케익 3조각, 달콤한 스파클링 와인과 네스프레소 쵸콜릿 세트를 함께 제공한다. 이 외에도 호텔 내 레스토랑 1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어 특별 우대 금액에 분위기 있는 식사를 만끽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주중 슈페리어 객실 기준 21만4천원 부터다.

엠블호텔 여수는 호텔 최고층에서 여수 밤바다를 내려다보며 로맨틱한 디너를 즐길 수 있는‘로맨틱 엠블 패키지’를 준비했다. 오는 2월 28일까지 선보이는 본 상품에는 ▲객실 1박 ▲마레첼로 디너코스 2인 ▲조식뷔페 20% 할인권 혜택을 담았다.

디너를 제공하는 마레첼로는 호텔 26층에 자리잡은 레스토랑으로 여수 밤바다 야경이 한 눈에 펼쳐지는 전망을 가지고 있다. 야경을 감상하며 여수의 신선한 해산물과 셰프가 엄선한 식재료들이 어우러진 6가지의 메뉴를 코스로 즐길 수 있다.

코스는 ▲여수산 갯장어와 신선한 채소를 담은 특선 롤 ▲단호박과 옥수수 차우더 수프 ▲메론과 할루미치즈가 어우러진 브레드 샐러드 ▲트러플 브라운소스와 버터로 익힌 전복, 관자를 곁들인 한우 안심 스테이크 ▲패션후르츠 소스를 더한 망고슈와 키위셔벗 ▲커피 또는 차로 구성됐다. 로맨틱 엠블 패키지 가격은 주중 슈페리어 객실 기준 30만5천원부터며, 자세한 안내 및 예약은 엠블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