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리더십 바로세워 당 혁신 디딤돌 만들 것

▲ (사진제공=김순례 의원실) 김순례 의원 자유한국당 전당대회 최고위원 출마선언.

(서울=국제뉴스) 박종진 기자 = 김순례 의원(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 비례대표)이 8일 국회 정론 관에서 자유한국당 전당대회 최고위원 출마를 선언하고, 당원에게 지지를 호소했다.

김순례 의원은 “보수의 원칙으로 통합기틀을 만들고‘정책정당’,‘민생정당’으로 변화해야만 한다. 그 과정에서 디딤돌 역할 해나갈 것이다.”고 말하고 5가지 공약을 제시했다.
 
김 의원은 “총선승리를 위해 우파 보수 세력의 대통합을 위해 앞장서겠고, 최고위 당연직으로 원외 위원장 협의체 대표들과 함께 현안을 논의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차기 총선 및 지방선거에서 여성 30% 공천 할당제를 반드시 추진하겠으며, 당세가 열악한 지역 위원장들 중 적어도 1명 이상을 차기 총선의 비례대표로 추천토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또 “최고위를 현장 중심의 ‘정책컨트롤 타워’로 만들어 국민들을 찾아보고 직접 소통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김 의원은 “자유민주주의를 수호하고 보수의 가치를 지키기 위해서는 민심을 얻어‘이기는 정당’으로 환골탈태(換骨奪胎)해야 한다.” 며 “대한민국 보수, 자유한국당의 변화 현장에 김순례가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