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후크메신저,오시리스브라우져 뉴욕타임스퀘어로이터옥외전광판 화면캪춰
(서울=국제뉴스) 조진성 기자 = 4세대융복합메신저인 후크메신저와 오시리스가 출발을 알리며, 뉴욕타임스퀘어와 미주망 로이터팍스등에 소개되며, 대한민국 토종 기업인 st파운데이션 후크메신저와 오시리스의 출발을 알렸다.
 
뉴욕타임스퀘어는 한류스타 송중기,엑소,소녀시대등이 홍보되면서 여러뉴스에서도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미 미주망과 중화망의 수십여 언론에 소개가 되면서, 관심주목을 받고 있는 이유는 현 익스플로와 크롬브라우져보다 육안으로 식별이 될 만큼 속도가 빠른 디센터넷의 오시리스 브라우저를 오픈테스트하고 있지만, 벌써부터 관심이 뜨겁다.
 
인터넷을 사용하기만 해도 수익형 포인트가 주어지고, 기본 탑제된 딥 마이닝 기술로 브라우져를 사용하는 디바이스에서 코인 채굴하여 채굴에 대한 댓가를 인터넷 사용 유저에게 분배될 수 있도록 한 유저 수익형 브라우저이다.
 
불필요한 광고 필터링 기능과 빠른속도, 브라우저에 메신저에 대한 독점다운로드 기능이 추가됨으로 메신져의 다운로딩도 가속화될 전망이다.
 
ST파운데이션은 시장흐름을 오래전부터 정확히 파악하고 오랜기간의 시간을 통해 철저히 준비를 해왔다는 것이, 그 기대치를 증폭시키고 있다.  실질적인 기술개발과 사용자기반을 둔 기업가치기술이 발휘 될 수 있는  “후크메신저”는 글로벌로 진출하는 단순한 메신저가 아닌 금융과 교육,문화,경제부분까지 결합된 4세대에 맞춘, 실질적인 사업으로 평가받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