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영명 기자 =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뷰티앤뷰코리아'와 코스메틱 전문 기업 '코나드(KONAD)'에서 2019년을 맞아 다마스크 장미꽃으로 홈케어와 피부 고민 해결이 가능한 5세대 모델링 마스크팩을 출시를 앞두고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세대 모델링 마스크팩은 분말과 물을 믹싱하여 사용 가능한 제품이었다.

2세대 모델링 마스크팩은 겔과 물, 3세대 모델링 마스크 팩은 겔과 액상, 4세대까지 와서는 베이스오일을 포함한 쉐이크 형태의 모델링 마스크 팩이었다.

세대를 거듭할수록 편리성과 효율성이 보강되어 가는 가운데 '아이로제 보떼로즈 모델링 마스크 팩'은 새로운 5세대 모델링 마스크 팩의 시대를 열었다.

아이로제 보떼로즈 모델링 마스크 팩은 1제와 2제로 나뉘어 있는데, 1제는 다마스크 장미추출물과 영양 성분을 배합하여 거칠고 푸석푸석한 피부 요철을 부드럽게 감싸줄 수 있는 '보떼로즈 겔'이다. 번지듯 스며드는 풍부한 에센스와 수분률 99,9%로 피부 깊숙한 곳까지 촉촉하게 케어 가능하다. 또한 쫀쫀하고 탄력감있는 제형으로 피부에 닿을 때 자극이 없다.

2제는 '내추럴 콤플렉스 파우더'이다. 스페인 감초뿌리 추출물과 녹차 추출물, 생강 추출물, 오미자 추출물, 황련뿌리 추출물 등 자연으로부터 온 천연방부제 콤플렉스 성분을 사용하여 효과는 더하고 유해성분 무첨가로 만들어졌다. 자연 추출물들로 피부에 미백과 탄력, 피부 활력, 각질제거 및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장미꽃추출물은 화장품의 신원료 EWG 1등급 원료이다. 장미꽃추출물은 피부의 항당화, 광노화, 항산화에 매우 효과적인 성분이다. 다마스크 장미의 원산지는 터키이며, 고대부터 재배해 온 장미로써 꽃의 향기가 강한 것이 특징인데 이러한 다마스크 장미꽃에서 추출한 장미추출물이 아이로제 보떼로즈 모델링 마스크 팩의 주원료이다.

다마스크 장미꽃 추출물은 피부 진피와 기저막에 존재하는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콜라게나제, 엘라스타제와 같은 효소에 의해 분해되지 않도록 방해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피부 처짐, 주름이 생기는 노화 현상에 장미꽃 추출물은 효과적인 예방책이 되어 30대 이상 여성들에게 더욱 필요한 성분이다.

붙이고 나서 5분이면 시원함이 확 떨어지거나, 거친 표면으로 피부에 자극을 주기 쉬운 일반적인 마스크팩과 달리 보떼로즈 모델링 마스크팩은 얼굴 크기에 상관없이 개인에게 알맞게 사용이 가능하며, 피부 굴곡에 맞게 밀착하기 쉽다.

관계자에 따르면 "제작 단계에서 요철 테스트를 진행했을 때 완벽한 밀착력을 보였다. 또한 피부상태에 따라 팩 종류를 다르게 할 수 있고 피부 온도를 보다 확실하게 내려주고 팩이 완전히 굳을 때까지 지속적인 쿨링감을 준다"고 밝혔다.

이에 뷰티앤뷰코리아는 일반적인 마스크팩과 차별화된 코나드 아이로제 보떼로즈 모델링 마스크팩을 런칭하기로 결정, 뷰티 인플루언서들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채비를 마쳤다고 알렸다.

EWG 1등급 화장품 신원료인 장미추출물을 가득 머금은 겔과 자연의 원료를 가득 담은 천연 방부제만을 사용하므로써 피부 노화 예방과 피부 탄력을 회복할 수 있는 아이로제 보떼로즈 모델링 마스크팩은 2월 뷰티앤뷰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